현재 위치
  1.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통화량이 많을 때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FAQ more
    [교환/반품문의] 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문자가 왔어요


    먼저 품절이 발생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저희 임블리는 재고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주문서를 넣어주신 다음 날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갑니다.

    갑자기 공급처에서 품절이 되는 경우가 생겨 부득이 고객님께 연락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품절인 제품을 다른 색상 또는 다른 제품 교환 원하실 경우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환불 원하실 경우 카드는 부분 환불 되며(국민카드 부분환불 불가) 무통장은 계좌를 남겨 주시면
    환불해 드립니다.

    휴대폰결제는 부분환불이 되지 않아, 무통장 환불해 드립니다.
    5만 원 이상 주문하셔서 배송료 무료 혜택을 받으신 경우인데 한 개의 제품이 품절인 경우(변심반품제외)
    5만 원 미만이 되어 무료 배송에 해당하지 않아도 배송료는 저희가 부담해 드립니다.
    (단 고객님 측에서 취소를 하신 경우는 배송료 고객님 부담)

    [배송문의] 해외배송 가능한가요?


    해외배송을 원하실 경우 주문하실 때 두가지 방법 중 한가지 방법으로 선택하시어 주문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1. 주문시 해외배송 체크 후 배송지 정보에 수령 국가 선택 후 영문으로 수령자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되며, 결제시 상품 금액과 해외배송료는 함께 결제되고 있습니다.


    2.주문시 일반 주문 주소란에 기재는 불가하기때문에 배송메세지에 ★해외배송★ 해외배송으로 받아보실 정보(영문성함, 영문주소(우편번호), 현지연락처) 를 기재해주시면 되며, 주문해주신 상품 발송 준비 완료 후 무게 측정을 하여 해외배송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해외배송은 전화연결이 잘 안 되는 경우가 많아, 안내드릴 내용은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드립니다.


    국내몰을 통해 해외배송 주문시에는 현지에서 사용하시는 카드로는 결제가 불가한점 양해부탁드리며,
    현지에서 사용하시는 카드로 결제를 원하실 경우 임블리 사이트 상단에 국가별로 클릭하시어 중국, 일본, 미국 해외몰 사이트에서 구매 부탁드립니다.

    [구매문의]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사이 빠른 계좌 조회 service로 자동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자동에서 누락되는 경우 = 무통장입금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로 입금하셔야 함)

    2) 주문 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시 은행이 다를 경우
    (예 ; 주문시 국민은행을 선택했는데 농협으로 할 경우)

    3) 주문금액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예 ; 주문금액 24,500원인데 25,000원으로 입금하실 경우)

    4)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5) 주문하시고 3일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위 1~5항 중에 하나라도 해당하시면 게시판에 남겨 주시거나 고객상담실로 전화 주셔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일주일 후에 입금하시게 되면 상담실로 전화 주시거나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품절되지 않은 제품은 배송 가능합니다.

    [구매문의] 입금을 많이 했어요.(또는 적게 입금했어요.)

    1) 초과된 금액이 5천 원 이하일때는 고객님의 따로 언급이 없을 시엔 동봉 또는 적립으로 처리됩니다.
    5천 원 이상은 환불처리 되며 환불계좌 게시판에 꼭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계좌는 저희 쪽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2) 초과된 금액 5천 원 이하 금액이라도 환불받고자 하시면 계좌번호를 게시판에 꼭 남겨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 계좌는 저희에게 노출되지않습니다.)

    3 ) 입금을 주문 금액보다 적게 하신 경우는 부족금액을 입금하셔야 배송 진행이 됩니다.

    [배송문의]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



    주문서는 제품 하나씩 장바구니에 넣어서 같이 주문을 해주시는 것은 당연히 묶음배송 됩니다.
    5만 원 미만 주문서를 따로따로 작성하시어 배송료가 주문서마다 결제되는 경우가 있어요.
    이런 경우 자동으로 묶음배송 처리가 되지 않고 배송료만 손해를 보시게 됩니다.


    그리고 위의 경우 배송료를 제외하고 입금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는
    입금 누락으로 처리되어 배송준비 단계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모든 시스템이 전산화되어 자동처리가 됨을 이해해 주시고요,
    부득이 재주문을 할 수 없을 경우 게시판에 남겨 주시거나, 고객상담실로 문의해 주시면
    수동으로 처리해서 배송이 진행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SHOPPING TIP

다양한 쇼핑혜택을 놓치지마세요.

  • 쇼핑가이드01
  • 쇼핑가이드02
  • 쇼핑가이드03
  • 쇼핑가이드04
  • 쇼핑가이드05